알림과 제안

‘촛불청소년인권법제정연대’에 함께해주세요!

‘촛불청소년인권법제정연대’에 함께해주세요!

      지난 겨울, 광장에 쏟아져나와 민주주의를 함께 외쳤던 청소년들을 기억할 것입니다. 바로 그 촛불청소년들이 우리 사회에 질문을 던지고 있습니다. “우리는 왜 아직도 시민이 아닌가요?” 촛불청소년들이 우리 교육에 묻고…

최저임금 만들고 시원하게 여름나자!정기후원인 찾기 특별이벤트 - 삼삼.오오

최저임금 만들고 시원하게 여름나자!
정기후원인 찾기 특별이벤트 - 삼삼.오오

  <텍스트 시작>   “인권이 있어 참 다행이다” “인권이 있어 그래도 살 만하다” “인권이 있어 통쾌하다” 더 많은 사람들이 인권교육을 만나야 할 이유입니다   돈 되는 일보다 인권의 가치를 나누는 …

들 소식지  55호입니다

들 소식지 <소란> 55호입니다

무더위를 헤치고 소란 55호가 우리를 찾아왔습니다. 재미있게 즐겨주세요~ 소란 55호 보러가기

[속보] #2540 5353 문자후원 개통

[속보] #2540 5353 문자후원 개통

    <이미지 텍스트 시작> 1. 휴대전화 문자창에서 [받는사람] 번호에 #25405353 입력한 뒤 2. 메시지 창에 간단한 응원의 한마디와 함께 전송버튼 클릭! 3. 문자 한 통에 3천원이 엥꼬 직전인 ‘들’로…

[초대] “촛불청소년인권법(가칭)” 제정 운동을 위한 워크숍

[초대] “촛불청소년인권법(가칭)” 제정 운동을 위한 워크숍

<인권친화적학교+너머 운동본부>입니다. 운동본부에서 2016년부터 운영해온 ‘학생인권상담소 넘어’에는 지금도 체벌, 두발복장단속, 강제학습, 교사의 혐오발언과 성희롱, 학생 통신권 제한, 학생 의견 묵살 등 각종 여러 학교에서의 학생인권 침해 사건이 접수됩니다. 최근에는 교사가 학생을 대걸레로 폭행하고 각목으로 위협한 아동학대 사건이 일어났으나 검찰에서는 ‘사회…

소란 54호 나왔습니다~

소란 54호 나왔습니다~

격월에 한 번씩 나오는 '들'의 소식지, 지난 두 달간 '들'은 어떤 활동들을 했는지, 보실 수 있어요^^ <소란> 54호 보기  

[6월 ‘들’회원마당] 민주적 인간을 향한 도전과 좌절~나 그렇게 꽉 막힌 사람 아니야~~

[6월 ‘들’회원마당] 민주적 인간을 향한 도전과 좌절~
나 그렇게 꽉 막힌 사람 아니야~~

6월 들 월례 회원마당   <민주적 인간을 향한 도전과 좌절> 때: 2017년 6월 21일(수) 저녁 7시 곳: 들 사무실 "나 그렇게 꽉막힌 사람 아니야. 아니야?" 1부: 편한 상사/민주적 교사/친구같은 부모/합리적 소비자/집안일…

5/1~5/8 사무실 쉽니다.

5/1~5/8 사무실 쉽니다.

들은 5월1일부터 5월8일까지 쉽니다. 교육신청 등은 5월 10일 이후에 연락드립니다.